그걸 아직도 못 깨고 있을까.짝사랑이야 그것도.추구하는 목적을 가지라고 이것저것 짚어준 것 들도 추구하다보면 그 과거에 가지고 있던 이상을 깨게 되어있어.그 고집이 세던 개신교도 역사 연구 다시 한다고 하더라.고대사 연구 하다보면 메갈에서 알게 되고, 살면서 배운 잘 못 된 역사도 다 깨어나게 되어버려.이것저것 하다보면 미움도 별로 없어지게 돼.사회적 불만도 입력된 미움일 수도 있겠더라.페미를 해 봐서, 그리고 다수와 항상 거슬러 와서 잘 알고 있어.인터넷 여론은 일부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여론일 뿐이야.깨어나 진정한 우리에 대해서 다시 알고 배우게 되면 늘 새로운 배움을 가지게 돼.
본인을 구하고, 타인을 구하다보면 죄인도 투명하게 되는 것이다.영적 죄인을 그들이 밝히면 그것도 구원이고 구세이고 본인들 영적 목표도 달성이 되는 것이다.그렇기 때문에 미움 받는 이들에게 사랑을 보내달라는 것이고, 나로서는 레코드가 클린하니 그 미움도 같이 받고자 한 것 뿐이다.의도가 이해되었는 지 모른다.미끼 역에 영적 사유도 있지만지긋지긋한 내용이 하나 있어서 그런다.메갈 시절에 성취가 안 되는 여성 의제가 있었는 데,"여성 범죄"에 관해서 신고도 안 받는 경찰이 있었다는 거다.수 년 전 쯤에 "성인 여성 실종/사망" 등 에 대해서 수사도 안 받았으면서"페미 범죄자는 있다"고 편파 수사를 벌였다.그 고집이면 진짜 있다고 생각하면 범죄의 황금어장도 털어내겠더라.하여간 이런 저런 수사 기록이 누적되어서 ..
1댓글 화력 지원2수십 명으로 기억하는 논문 작성자3그 외에 댓글 키배(갖은 한남 관련 성 지식, 왜 그렇게 잘 알고 있는 지 의문일 정도)리더 등이 있었는 데메갈 폐지 쯤에 남은 사람들이 저 정도 숫자였다는 것이다.1,2를 하다가 1이 댓글 작성을 복사 붙어넣기 하도록 지휘하고 그러다보니 3까지 뒤섞이게 되고3내용에는 문제가 많았다는 걸 추후 알게 된다.3의 내용은 의도적으로 작성된 민족 기죽이기 이다.3을 아직도 누가 시작했는 지 모르는 듯 하다.
그건 중국인들이 대거 참전했을 때여서 그랬을 거고처음 부딪히고 그랬을 때는 "자기가 믿는 것 만이 진리"인 각종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음.그리고 본인들은 좋은 것만 해야하고 눈에 띌 정도로 손절 시전하고 그래도 자기 이념만 중요하다~이런 부류가 상당히 있었다.자기 pr만 중요해보이더라.뭘 이기고 싶었던 건지 여전히 모르겠다.끼리끼리 이기겠다고 다투었다.그걸 중국인이라고 하면 자기부정이 되지 않겠나?그래서 이전부터 각종 영성, 사이비, 이단, 종교, 각국 사람들이 있었으니 고려하라고 적어 둔 것 이다.사이트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으니 안 다투겠어?하고 싶은 말이, 진영이 오명을 입으면 하고 싶은 말 하려면 오명을 감수해서 아님을 증명하는 수 밖에 없지 않나? 거기에 손가락질 하기를 같이 하고자 하던 애들..
페미 범죄자/영적 죄인 가스라이팅이 페미들 사고치기 전부터 있었음그래서 그런가 원래 작업 당한 애들인가악마학 책 올리고 염병이었음.진짜 왜 하는 지 의문이더라오프 나가서는 역A자 사진 찍자고 하고 그랬는 데그게 바로 사타니즘 사인이었다는 건 나중에 알았음.베리나 쉴드 칠 수도 있지만 안 한 거는 누가 사타닉 퍼트리고 다녔음직접 겪은 애는 해오 들어갔다가 종교인이랑 싸우고 귀의했던지 할 거임.뒷 일은 잘 모름.애초에 ㅅㅇ나 걔랑 오래 교류하고 어울리는 애들 말고는 웃기는 애들이 있었던 게욕 나오는 것&지적 당하면 그게 자기 얘기여도 손절함.그래서 그게 싫어서였나, 나랑 모이는 애들은 점점 모임이 명상/종교화 된 게 있음.좌파랑 싸우던 사람들도 끼리끼리 인 거임.누가 먼저 @@다~하고 말하면 다 믿는다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