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다 작업이지유트브가 틀만 보면 젊은 유튜버들은 어떻게 돈 버나
실패한 케이스 보면 많은 회차에서 인류 대전쟁이 벌어지거나 재난을 겪는 데폭주한 매드 사이언티스트vs(극성)종교인 진영 싸움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그들은 성인(saint)가 아니었었다는 것을 염두해 둡시다.인류는 무슨 일을 해도 어떤 기술력이든 max를 찍게 되고 핵을 만드는 데, 대부분이 핵을 잘 못 된 용도로 씁니다.(영성인들이 핵의 오용,남용을 두려워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전쟁을 하다 못 해 핵을 터트려서 인류를 멸망으로 근접하게 만들어 버린다던지,핵폭탄을 못 만들게 하면 기어코 핵 발전소를 터트려 버렸습니다.그들의 신들은 그걸 몹시 골치 아파했습니다.실패만 반복하다보니 감흥도 없어진 신들은 타락했습니다. 인류 구제에 무관심해지고, 본인들이 신인 것도 잊었습니다.고대에 다신교로 숭배받았지만,..
누군가와는 아무렇지도 않은 데 타인과 불편감을 느낌(원거리여도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은 영성적 개념입니다.어떤 영성에서는 이런 사람들을 내 불편한 것들을 끌어올려주는 은인 정도로 말 하기도 합니다.이 불쾌한 느낌이 들 때는 명상/기도하는 것 입니다. 그것이 비워내는 것 이라고 봐야 겠습니다.저도 업무를 할 때 이런 사람을 꼭 마주칩니다.그러면 일에 집중(산만한 요소를 끊어내고)하면서 용서/감사 등의 마음을 보냅니다.그러면 효험이 잘 듣는 사람과의 상성은, 그 뒤에 말끔해지면 처음 느낌과는 달리 무난하게 관계가 흐른다는 것 입니다.스승 없이 하다보니 상세한 건 모르는 것도 많지만, 수련자 등은 저런 식으로 묵은 감정, 전생부터 누적된 해묵은 것 등이 올라와 풀어내는 기회가 된다는 것 입니다.문득 잘 안 풀..
그런 사람들 중에 소장 쓴 사람들도 많을 겁니다.그런데 그게 제가 아니니까 저는 소장을 받지 않은 겁니다.블러핑을 굳이 한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1 그들은 경찰들이 외면 했습니다.2 페미의 경찰 신고는 경찰이 무시 했습니다.3 페미 범법자는 경범죄나 겨우 나오거나 할 텐데 통매음 황금어장 메갈에서 페미 범죄자만을 찾습니다.저는 상기 이유로 저도, 타인도 일 잘 다니고 자기 분야에 충실하라고 말 해주고 다녔습니다.그러니까 경찰은 자기 본분만 하게 되면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일 이라고 보았던 것 입니다.
잘 된 것 같지 않더라도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한다는 게 기억 났습니다.저는 정말 이상한 곳에 들어갔다고 생각했습니다.돌이켜보니 그것도 증상 이었습니다.실제 따돌림은 있었을지언정 괜한 물의를 일으킨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됩니다.왜 그 때는 몹시 견디기 어려웠다고 느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어쩌면 선의를 악의로 받지 않았는 가 생각도 됩니다.저는 증세가 나쁘면 역시 사람과 교류를 하면 안 되는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아직도 그 당시 겪은 환자/의료진의 어디에 선의가 있었는 가에 대해서도 헷갈리지만보편적이고 평범한 정의, 그러니까 직업적 선의가 있었으리라 감 잡고 믿어봅니다.상주 의료진도 저를 비웃고,그 뒤에 저를 보면 "그래, 왜 무슨 일이 있었나요?"하고 기계적 친절을 하였다고 보고 있습니다.아무리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