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슨 개소리를 쳐하고 있었을까?나는 분명히 신고당할법한 "내용을 발상"했을 것이다.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주치의에 대해서 나쁜 말을 했는 가? 이다.나는 모르겠습니다.체포되던지 하라는 태도가 누군가들에게는 있었다는 거에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으로 존재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부끄럽습니다.모두 내 잘못입니다."떠올리지 않으면 없던 일이 되는 것인가?"에 대한 윤리적 의혹입니다.나 스스로도 믿지 못 하니 그냥 아무것도 안 하기를 바랍니다.어떤 사람들의 경우에는 얼마나 내가 싫을까?일단은 "사람을 해하겠다"는 내용에 대해서 "음성적 행동"으로 관찰되었습니다.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미친 것 같습니다.미안하고 죄송합니다.양심에 찔려 "무의식 정화"를 안 하고 있습니다.아무래도 해야겠습니다.
나에 대한 악소문을 파악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이제는 상세불명의 편집증과 강박과 이상한 성벽(아마도 어르신들까지)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추론 되는 것으로 천벌이라고 보고 있다.나는 성매매도 할 수 없다고 보고 있지만, 수면 중에는 "너는 성매매라도 해야 한다"라는 것으로 수면중에 속삭임 당하고 있으며,집에 있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안하지만 시저네에게 폐를 끼치는 사람이 되었다.아무도 이 성벽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혜리가 학을 떼고 있는 것도 이 "상세 불명의 성벽"때문으로 보고 있다.나를 관찰하면서 신고하려고 할 것이다.얼마나 악한가?하면서 목소리를 듣고 있다.Sie ist Huare 라는 소리도 들린다.속삭임은 그만 적으라 한다.나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용도 불명하여 쓸 수 없다고 한다."성기"가 보..
그 자체가 헷갈린다는 것이다.자/타가 헷갈리는 것처럼내가 성추행을 했느냐(?)에 대해서 어떤 자신감도 없다는 말 입니다."성적인 강제" 그러니까 성관계 얘기는 남자친구 밖에 없었다는 것이다.이씨 등은 "강제 추행"이라기 보다는 "신체에 대한 강제" 혹은 "폭행" 같은 것 일 수 있다.나에게 키스하려고 했다면"내가 수면간 당하는 의혹"이 있는 것 이다.그 사유로 얻어맞았다라면 멍들었다는 게 설명이 된다.수면중에 경계심에 방호목적으로 때렸다는 것이다.지금도 어떤 경위로 폭력을 주장하는 지 이해가 가지 않지만 사과 하여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적는 것 입니다.상처입은 마음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꾸만 어두운 상상을 합니다.까만 배경에 고통스러워하는 그들입니다.상상도 가릴 수 없으니 공유됩니다자라고추같은 ..
단백질 섭취를 높이려고 부모님이 꾸준히 사오시는 것이다.
이러니까 여러 사람 앞에 있으면 안 된다
변비만 생각한다~가 맞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