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이다.그리고 그 가족이다.처절하게 흐느끼고 상처받은 순수한 영혼을 느꼈다.약 몇 주 전에 채널링으로 맞아주겠다고 했다.아마도 누군가들의 수호신들이 주관한 가위눌림에서,그렇게 약속했다.선업을 악으로 되받았다. 나는 미친 사람이다.머릿속에서 무엇인가 슬금슬금 하는 느낌이 나면 이상한 말을 한다.자살이다.지금 켜두는 레이키는 그런 나의 의지도 초월하는 강력한 힘이 있다.사람들이 잘 치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pcr로 모종의 기생충이 몸에 생겨서 그런 것이라면, 구충을 더 열심히 해야할 것이다.모두를 위해서 그것이 옳다.채널링과 가위눌림이 꿈이기를 바란다.
추정하기를 그렇다.인터뷰만 따와서 "내가 뫄뫄 였으면~"하고 계속 채널링 하는 것이다.채널링이다 가짜 토마스가 있다고 했는 데목소리가 22~23년 쯤에 나를 못 자게 괴롭히던 자칭 경찰이다.그의 이름과 허락으로 영장이 나왔다고 하는 것 같다.그냥 채널링이거나 망상증일 수 있다.이 사람은 나를 아주 싫어한다.급하게 발부된 영장은 과거 경찰들이 자주 쓰는 방식이기도 하므로 틀린 짓을 한 것은 아니지만 가짜 토마스가 경찰이 아니라면, 그가 어떤 사유에서 사건성을 확신하는 지 당사자부터 검토 되어야 한다.살인을 이야기 하려면 시체와 사망자 신상이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정작 그 당사자가 무고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이것또한 망상이기를 바라며 적는다.
나는 오래전에 그녀가 그랬었다고 생각했다.이전에 그냥 차단당했던지 폰이 바뀌었다고 했었던 이력이 있었다.어차피 나는 블로그에서만 사과할 수 있었던 것이다.항상 블로그에 사과를 게제한 사유이다. Hallo Heba, Ich hoffe, es geht dir gut. Ich glaube, ich habe es dir die ganze Zeit schwer gemacht. Ich habe es dir schwer gemacht, weil ich kein Urteilsvermögen hatte. Ich glaube, dass ich jetzt an einem sicheren und guten Ort bin. Ich weiß nicht, ob du mich beschützen wolltest. Aber ander..
이미지가 떠오른 것은 제가 아닙니다.욕설이 제가 아니듯 말 입니다.
하여간 내가 하지 말라는 건 다 하죠?왕따시키는 건 우주 제일로 잘 하는 거 같습니다.마이너리티 리포트는 아무리봐도 만드는 거에요그래서 리모트 뷰잉 파 시어 같은 게 있는 겁니다.이건 미래를 바라는 데로 관측하는 거고, 반반의 확률 같은 건 나쁜걸 떠올릴 거면 안 하는 게 맞습니다.사람들이 긍정세계를 꿈꾸어왔기 때문에 지금까지 큰 전쟁 등은 안 났다는 겁니다.영성적 영향력이 큰 사람들은 나쁜걸 뽑아내지 않으면 차라리 긍정적인 것만 하는 게 맞습니다.솔직히 독일에서는 그런 사람들만 만났고 끄달리고 말리더랍니다.그 사람들이 마음에 부정성을 떠올리면 많은 게 힘들어졌습니다.격의 차이이거나, 카르마의 충돌이었겠습니다.아무튼간에 그걸 해소하겠다고 거울명상, 호오포노포노, 기도, 감사행을 했었습니다.그것을 내 안의..
그들은 나타나자마자 나에 대해서 "살인자 등"으로 소문냄.못해도 기본이 나르시스트 t발놈임.페미 내에서 왕따시키기 였음.즈그들이 왕따시키고 싶은데로 다 갖다 붙인게 나르시스트 티발놈임.쟤들 없는데로 일 다니고 그랬을 때는 클린하게 다녔음."복수 대신 해줘"가 그들 모토였고식당은 내가 반 시체였으니 잘릴만 했고 그래서 잘난 주방장님 승진하게 해 드린 거임.이기고 지는 거 별로 없었음.쟤들도 나도 피해자 의식 가해자 의식 둘다 어마어마해서 카르마 센 사람들끼리 만나면 사건사고 일어남."자기는 못 하지만 해코지 해줘" 딱 누군지 느낌이 오구요. 이 사람들 불평은 안 멈춰요.알아차렸어야 맞지 않을까 싶구요.그 사람들 한 풀이에 나도 손 놓았단 말입니다.무슨 무조건 아무것도 위로나 위해줌을 안 해준 사람으로 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