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google.com/search?q=%EC%95%84%ED%8B%80%EB%9E%80%ED%8B%B0%EC%8A%A4+Mu%EB%8C%80%EB%A5%99&client=ms-android-zte-rvo2&sca_esv=0362892ef7fa3c39&sxsrf=ADLYWIJoV1RGgkhTqoNyXGQ3fWFlUSIShQ%3A1737460902041&ei=poyPZ-iPArXm2roP1-jlyAY&oq=%EC%95%84%ED%8B%80%EB%9E%80%ED%8B%B0%EC%8A%A4+Mu%EB%8C%80%EB%A5%99&gs_lp=EhNtb2JpbGUtZ3dzLXdpei1zZXJwIhjslYTti4DrnoDti7DsiqQgTXXrjIDrpZkyBRAAGO8FMgUQABjvBTIFEAA..
미용실에서 탈모가 있어서 관리해야 한다고 하더라.
동방이 미래를 구원한다는 식의 내용은.그 동방이 한국이냐 일본이냐 해석 차이가 있음.일본도 영험한 지역임.히틀러는 영성인이었음.오컬티스트라고 보기도 하지만.https://www.google.com/url?sa=t&source=web&rct=j&opi=89978449&url=https://m.cafe.daum.net/kkysn2/3eY8/1946%3FlistURI%3D%252Fkkysn2%252F3eY8&ved=2ahUKEwiF4bPl3oaLAxUwzjQHHYymMqsQFnoECCYQAQ&usg=AOvVaw1R6A4rMPPbPkZ-iG3gBO0C https://www.google.com/url?sa=t&source=web&rct=j&opi=89978449&url=http://www.newsdigm.com/..
나 한국에 없을 때 쯤 부터 개딸이 떴던 거 같더라그게 한민족의 안락사랑 이어진다고 보고 있는 데원래 내 구상은 한민족의 귀족화야.그걸 통수치고 스며들은 게 조선족 화교의 귀족화이며,매사에 한남 한녀 갈라버린 건 목인이거나 우마오당의 작전이 맞단 말이야.그래서 독일에서 정신이 조금 들었을 때한남한녀 서로 기준이 높아졌으니 결혼하라는 식으로 적었던 게 있음.일종의 쌍방 상향 결혼을 바랬던 건데누가 노괴라는 걸 만들고 한녀는 우영우 낳는 여자로 프레이밍 하더라.외국사니까 내가 개딸이 뭔지 감도 못 잡았을 때페미들이 왜 그러고 다니냐 하고 저격한 건데(원래화력지원은 날씨 뉴스 댓글에 댓글 달거나 성별간 문제에 좌표 찍고 갔었음)지금 보면 그들은 목인이거나 우마오당이 섞였다 볼 수 있겠다 싶음.ai로 비꼬는 댓..
옷이 추레했다는 건 인정하겠습니다.그 곳은 그냥 정신과가 아니더군요.내게 불쾌함을 느끼는 사람들도 대게는 불쾌하거나 어울리지 못 하게 하는 기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네, 저도 타인이니까요.분명히 그런 것이 있기 때문에 부딪힌 겁니다.말도 걸기 애매하더랍니다.가장 불쾌한 건 스킨헤드들(일부는 아님)이었습니다.하여간 제 문제(환청?)이 있었고환자들과 간호사들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출입구 문을 여닫는 소리가 아주 큽니다.(알고보니 그건 간호사들이 내는 소리 였습니다.)누군가는 비명을 수시로 지릅니다.누구는 이겨야 한다고 공격하거나 다툽니다.가만히 있어도 문제가 되겠더군요.그런 곳 이었습니다.환자들이 몇 번 배치가 바뀌거나 하면서 소란이 가라 앉았습니다.
담배는 없었습니다.환자였기 때문입니다.손톱깎이는 압수당했습니다.컴퓨터도 압수 당했습니다.
나로서는 이미 모든 게 파탄인 경우는 처음 겪어보는 거였고예민한 사람들은 계속 비명 지르고쿵쾅 거렸습니다.그걸 누가 내가 했다고 이해한듯 했음.나는 "(어떤 사람이)~했다"를 블로그에 적거나 했는 데그걸 번역하면 "내가 ~했다"가 되었습니다.그걸 읽는 사람들은 더 관계가 파탄 났다고 보고 있습니다.도대체 어디서 "시아"가 나왔는 지 모르겠는 데"시아가 비명을 지르고 쿵쾅된다"라고 했습니다.그건 아마도 내가 잘 못 된 소리를 들은 겁니다.간호사들도 많이 쿵쾅거렸습니다.물론 나는 그들이 새벽에 담배피러 가는 소리가 시끄러웠지만 누군가는 아닐 수 있습니다.담배 얘기는 내가 담배핀다는 루머로 이어지는 데,간호사들&환자들은 내가 담배 핀다고 이해했습니다.독일어로 산책간다와 담배 핀다는 비슷하게 들립니다.내가 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