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google.com/url?sa=t&source=web&rct=j&opi=89978449&url=https://m.blog.naver.com/lifesay/120146129500&ved=2ahUKEwjik_3tgKeLAxUbia8BHQF9CtYQFnoECBMQAQ&usg=AOvVaw1WhRMmc0wUQkckVbGKPALH 마하바라타에는 비마나라는 비행선이 나오는 데그 기록이 약 6천년 전이다.비마나는 대표적 오파츠 중의 하나로,시대와 기술이 불일치하는 유적을 의미한다.마하바라타나 바가바드 기타 같은 인도 경전에는 일본 만화의 "필살기"로 추정되는 싸움을 하거나"미사일 같은 무기"를 사용하는 전쟁을 했다고 추정이 되고 있다.어느 쪽이든 지금 해석으로는 판타지다.유감스럽게도 나는 이런 ..
애니메이션 트라이건을 닮았음.
알게 된 것은 세상은 이미 너무 많이 멸망했다는 것이다.그것에 대해서 신이라 불렸던 자들도 실망했고,지배층들도 대중에 대한 기대치가 없다.요는 너무 많은 기술을 주어줘봤자 전쟁으로 필멸했기 때문이다.어느 역사를 보아도 인간들은 전쟁을 한다는 것이다.전쟁은 늘 있어왔고, 문명의 기술 레벨이 일정 이상이 되면 핵전쟁을 하거나 핵 발전소를 터트려버렸다.이 놈의 핵이 터져버리면 인류 멸망과 자발적 리셋으로 이어지는 것이다.그것은 통제에도 벗어난 것이며, (과거의)신들이 아바타로 전쟁에 끼어드는 것(트로이 전쟁 같이)을 하면 할 수록 세상은 더 난장판이 되었다.신들은 인간같은 사고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문제는 소강되지 않았다.또한 그들은 거대했고, 그들의 거인 육신인 아바타는 누군가 손을 대어 쓸 수 없게 되었..
그들은 그게 창피했던 것 같다.그들과는 어차피 사이가 좋지 않았다.(질병적 사유가 분명히 있었다)그 때 그들은 스토킹에 대하여 말하고 있었다.왈가왈부 하다가 신고한다~하니,왈가왈부의 내용은 자기 증상으로 사람 잡겠더라는 것이다."그래, 어디에도 내가 있어."라고 말 해주었다.신고를 하는 건 말려지지 않는 것이다.그러면 어쨌든 신고가 들어가게 된다.그것을 분별하는 사람은 경찰이 된다.주변에 누가 다니는 지, 스토킹에 대하여 진위 판결을 하면 그만이나,그 조현병이 아직도 발현되어 있어, 무엇이 무엇인지 구분이 안 되고 있었다면 필히 유감이었다.조현병인 애들한테 애먼사람 공격하지 말라고 신고는 해도, 말이 안 되도록 구성하였다.그런데 그들 주변에 "기도 안수 치료자"가 아니라 "구마사제"같은 사람들이 얼쩡거리..
각자 다른 지령을 받거나 의제 활동을 하기 때문에 그 결과는 "서로 죽여라"같이 되어버린다.페미가 무엇인가를 표방하면(정혹은 반) 일부 트젠이 정에 대한 반을 내놓고, 그러면 또 정반합이 되기 전에 캣맘이 또 튀어나오던지 하는 식이다. 꼬리 물기나 기차 놀이처럼 끊임없이 "나 약자니까..."같은 불화가 물고 나오는 이런 시장바닥 아사리판이 페미 사이트 메갈이었다.여자가 여자 얘기를 하려고 하면 저렇게 되었다.뭔가 이상하지 않은가?그 모순을 정리하고자 했다.(이제는 저 사회적 소수자들도 페미 물고 말하지 않고 자기들 스스로 발화한다. 왜 예전에는 안 그랬는 지 의문이다. 그 점 때문에 공연한 다툼이 많아졌던 것이다)저런 사유로 의제 추구의 근본주의 radical적 성향을 강경하게 주장했다.사실상 이건 불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