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머리가 안 좋아졌다.그랬을 뿐이다.선의라는 것은 날개를 펼치지도 못 했다.
그 내용을 안 읽어본 모양이다.5g는 코로나 19이고, 중계기 회로판에 그렇게 써있는 영상을 누군가 공유할 것이다.(영상 정보는 소스를 못 찾음. 몇년 전 자료.)방사능 노출의 특징적 부작용은 폐렴이다.코로나는 폐렴에 걸리게 하며백신은 우리 몸을 더 자성에 노출시킨다.수은과 다른 중금속, 그래핀이 백신 안에 들어있다.전부 전도성 물질이며 잘 빠져나가지 않는다.그 해결책 중 하나로 어싱을 많이 추천하는 것이다.우리 몸에는 전기가 흐른다.화학 작용도 전기 작용, 근육, 뇌신경 작용도 전기작용이다.어싱은 그런 우리 몸속에 필요없는 정전기를 빼준다.몸을 치유하는 것이다.그러나 전도성을 많이 띄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다.5g에 더 잘 노출된다는 것이다.별로 숨겨진 정보도 아니다.
아니면 그냥 내 망집이다.
나에게 "너지?너지!"했던 건 그냥 마음에 안 드는 사건이 일어나면 무조건 나라고 망상하는 부류들이 있었는데 그때도 그냥 자기들 마음대로 창피하다고까지 결론을 내림."이상한 게 있으면 무조건 쟤다"라고 생각한 거야.그런데 "아니거든?"하면 안 믿더라고그걸 지금까지 끌고온 거임.그러면 알아서 잘 해달라고 부탁한 것이 있음.본인들 양심이 펼쳐지는 게 중요하지 않았겠나.하여간 그들이 왕따를 옮기고 다닌다는 게 팩트다.일부는 어머니에 대해서 잠정 진단하는 것 같은 데 화교는 아니다. 800년 전 쯤 귀화한 성씨이다.도마에 타인을 올리면 자기도 올라가야 한다.생각보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음(카르마 리턴)으로 지금까지 굴러왔다고 본다.지금 그들에 대한 말을 할 수 있는 것도 카르마가 되돌아가는 시기인 모양이다.왕..